4.3.13

Reebok GL6000

리복,
제게 좀 어색했던 브랜드였는데요!
저를 반하게 만들어 버린 CF가 있었으니


바로 리복 클래식 GL6000의 TV CF였어요.

되게 가벼운 마음으로 하늘로 점프하고
행복해 하는 우리 원더걸스의 소희를 보고 ㅎㅎ









영상보시면 신발 사고 싶어지지 않나요???

전 바로 사고 싶더라고요 ㅎㅎ 


하지만
바로 구입하지 않았어요

어떻게 구입할까 정말 고민했어요.

인터넷으로 살까
아님 매장을 갈까
백화점을 갈까

어디서 살까?? 

2주 가까이 고민했어요.


그런데 
신발을 꼭 사야했지요

한번 사면 적어도 3년이상 신기 때문에 

이번에 신발 교체주기가 왔었거든요 ㅎㅎ




처음에 구입하러 인천 신세계백화점을 갔는데
사이즈가 없다고...

그래서 건너편 ABC마트를 갔는데 

좀마음에 안들었어요....
원하는 사이즈도 없고 색도 없고....

그래서 며칠 뒤

부평을 갔죠

부평은 한 길에 신발 매장이 6~7개가 연결이 되어있어서 
한쪽에 없으면 다른 가게 가면되고 ㅎㅎ

하지만 저는 신발 매장 다 갔는데 
원하는 사이즈 275가 없어서...
결국 마지막에 리복 매장으로 갔어요,

할인 하나도 해주지 않는....



하지만 있는게 어디에요 ㅠ


그럼 제 첫번째 리복제품이고
또 첫번째 신발 리뷰를 해볼게요 ㅎㅎ


처음에 담아온 그대로에요 ㅎㅎ
사진도 구입하고 1주일뒤에 찍었네요 ㅠ

좀 바빴어요 ㅎㅎ

요즘 대학생들과 함께 소통하는 시간을 많이 갖고 있거든요 

관심있으신 분은 
https://www.facebook.com/YSmuIncheonForum
검색해보세요 ㅎㅎ
그리고 좋아요 눌러주시고요 ㅎㅎ




시작해볼게요 ㅎ


처음 가지고 온대로 아직 봉투에서 신발을 꺼내지 않았어요.


ReeThink
ReeSport
Reejoy



상자는 이렇게 생겼어요 ㅎㅎ

살짝 유니언잭같이 보이네요 ㅎ



저는 9.5를 신어요
사실 10을 신었는데 좀 큰느낌이라 줄였죠 ㅎㅎ

8정도 신발을신고싶은데ㅠㅠ
작은신발신고싶어요ㅠㅠ


신발 한쪽을 신어보고 구입해서 한개만 포장이 안되어있어요

처음에 그냥 주세요했는데
한번 신어보라고 하신 착한 직원분께서 신어봐야 좋다고 ㅎㅎ








위에서





옆에서





뒤에서






들어서






다시 측면






좀 역동적으로 찍으려고 했지만 ㅎㅎㅎ





왜 한쪽만 찍는지 궁금하신 분 계실것 같아요

그 이유는 
다른 한쪽에는 신발 끈을 풀렀거든요 ㅎㅎㅎ




신발 바닥이고요 ㅎㅎ

완전깨끗해요 ㅎㅎㅎ



신발 속에 세탁방법보고 ㅎㅎ

전 신발 거의 손으로빨아서 꼭 봐요 ㅎ


신발 신고
찰칵


발 들어서 ㅎㅎ

다리털 많이 있어요 ㅠ
긴 겨울동안 털갈이하면서 좀 빠지긴했는데도 ㅠㅠ





측면




위에서 이렇게 ㅎㅎ






리복 GL6000 구입후기는 이렇게 마무리할게요 ㅎㅎ

사진 위주로 올렸고요


저는 GL6000신고 이번 새학기를 맞이할거에요 ㅎㅎ


구입한지 10일정도 되었는데 아직도 한번도 안신고 있다는^^

이따 쇼핑갈때 신을거에요 ㅎㅎ




여러분 이제 움츠렸던 몸을 일으키고 
새로운 숨결을 느낄 봄이 왔어요
다들 화이팅!!!

언제나 응원합니다.

iamahnsihyo
Keep Moving Forward.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