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4.13

가을방학 선명

가을방학의 이번 앨범을 구입했어요.
너무 좋아하는 가을방학
그리고
초콜릿을 먹으면서 알게된 보이
그 전까지는 그룹이름만 알고 구성원 이름은 외우지 않았는데
보이의 다양한 노래들을 접하게 되면서
보이가 참여한 앨범을 다 찾아 들었는데
어!
제가 좋아하는 가을방학에 보이가 참여하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이번 앨범 나온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예약을 했죠!

그리고
앨범이 왔어요

이번 포스팅에는
앨범에 들어있는 음악 이야기는 안하고
앨범 언박싱이야기를 사진을 보여드릴거에요 ㅎㅎ



그럼 시작~








앨범 여러장을 주문을 해서 
박스에 여러 앨범과 함께 도착했어요.
브로마이드는 루나플라이꺼 ㅎㅎ




이번 앨범 앞부분이에요
진짜 좋아하는 색으로 그려진 그림
그리고 기다렸다가 오랫만에 만난 것 처럼 포옹하고 있는 커플

나도 커플이 되고 싶어요
봄이니까

봄에 이런 그림 좋은 것 같아요


뒤엔 거리의 풍경이




싸인이 없어요...
그래도 깨끗한 씨디 좋아한다는 ㅎㅎㅎ
점 4개의 의미는 무엇일까요?
가을방학, 선명 이상하게 뭔가 어울리고 나랑도 어울린다는 생각이 들어요.



앨범 속에 있는 그림중에 제일 마음에 든 그림이에요.

봄이라서 봄이니까 그래서 이런 그림들 마음에 쏙 들어오는 것 같아요.




따뜻한 봄, 여자친구, 또는 남자친구와 함께 공원에서 가을방학의 선명을 듣는 것은 어떨까요?
만약 혼자이신 분은 또는 저를 알고 있는데 혼자이신 분은 같이 들어요 우리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