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13

Glossybox Clinique Spring Box

제가 사랑하는 글로시박스의 세번째 빅 콜라보레이션!

크리니크 스프링 박스에요 ㅎㅎㅎ

크리니크, 제가 6년째 사용하고 있는 화장품 브랜드인데요.

크리니크박스라고 해서 바로 구매를 결정했지요 ㅎㅎ
하나만 하면 되는데 두개 주문했어요 ㅎ
제품 구성 보지 않고 바로 주문했는데
하나는 동생주려고요.
요즘 공부하느라 힘들어하고 얼굴에 트러블이 나고 있어서
힘내라고 하나주고 하나는 제가 쓰려고요 ㅎㅎㅎ


언박싱을 해볼게요^^

봄이라 그런지 상자에 예쁜 꽃이 ^^ ㅎㅎㅎ





이번 상자는 지퍼백에 포장되어왔어요 ㅎ
여행갈때마다 새로 지퍼백 사서 다니는데 편하게 쓰고 버릴 수 있는 2개의 지퍼백이 생겼네요 ㅎㅎ
봉투 찢을때 조심히 하려고 가위로 잘랐어요 ㅎㅎㅎ




박스!
어떤가요??
전 마음에 드는데 ㅎㅎ
좀 일찍 뜯을걸 그랬나봐요 ㅎㅎ
요즘 글쓰고 그림그리느라 택배가 오면 받아놓고 뜯질 않았거든요 ㅠ



박스를 열면 스페셜 쿠폰이 있는데,
전 안티블레미쉬라인을 안써서...
그리고 쓰시는 분 있으면 2장 드릴게요^^
전 클래리파잉 2번하고 3번을 사용해요 ㅎㅎㅎ



스프링 박스 구성



봄처럼 맑은 피부를 만들기 위해서는 크리니크와 함께^^


상자에는 5개의 미니어쳐 그리고 파우치가 있어요.
파우치 작네요 ㅎㅎ




박스 두개 다 개봉해서 사진찍고 ㅎㅎ

크리니크 스프링박스는 이렇게 구성이 되어있어요.

화사해질 봄, 크리니크 그리고 글로시박스와 함께하면 어떨까요?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