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4.13

카카오톡 PC버전 베타테스트 시작!

요즘 수많은 이력서를 보내도 떨어지는 날
지난 카카오톡 PC버전 베타테스터에 접수했는데
추가 10000명에 뽑혀서
오늘부터 테스트를 시작해요 ㅎㅎㅎㅎ




SNS에 올려도 된다하셔서 바로 Facebook하고 블로그에 올려요 ㅎㅎㅎ



이제 시작해볼까요??
아이디 입력하고
비밀번호 입력하면



PC인증을 해야해요
인증번호가 폰으로 오는데
입력하면
바로 시작할 수 있죠


오 ㅎㅎ
네이트온 이후로
PC로 메시징서비스하는 것 
오랫만이에요 ㅎㅎㅎ
Facebook은 빼고 ㅎㅎㅎ

기대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