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0.12

2012년 10월 글로시박스 월드에서 날라온 Air Mail.







안녕하세요. 시효에요^^.

다들 10월 초가 되었으니까.
글로시박스에서 어떤 제품들을 소개해줬을지 궁금해하실것 같아요.

저도 어떤 제품들이 오는지 정말 많이 기다렸고, 궁금했어요.
10월 9일 아침에 글로시박스 도착했다는 연락을 받아서
9일에 바로 올려드리려고 했는데
우체국과 글로시박스 사이에서 뭔가 잘못되어서 저한테 상자 3개가 왔었는데 1개 반송처리해야하는 것을 저한테 와야할 상자 2개도 같이 반송이 되었다고 해서
10월 10일에 받았어요^^

글로시박스를 사용하시면서 궁금한 것이나 문제가 생기셨으면 바로 고객센터에 연락하면 빠르게 처리해주세요.



이번 타입은 1번과 8번이에요.

이번 글로시박스는 전세계여성들을 사로잡은 제품들로 구성되었다고 하는데요.
남성인 저를 제품들이 사로 잡네요.^^




이번 참여 브랜드는 이렇게 8개 브랜드인데요.
저는 이 브랜드 다 써보고 싶어서 박스를 2개 주문했어요.
8개 브랜드의 제품들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볼까요???








이번에는 글로시박스를 두개 주문했어요^^
글로시박스 월드 제품들 최대한 많이경험해보고 싶어서^^
엄마랑 동생이 글로시박스 중독이라고....


택배상자를 열면 이렇게 노란 상자가 들어있어요.






오늘은 오른쪽 상자부터 열어볼게요.
글로시박스를 꺼내면 택배상자 안쪽에 이번달에 제가 신청한 제품들의 작은 브로셔들이 들어있어요.




선택할때 5개 선택했으니까 5개가 들어있겠죠???







로라 메르시에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저,
오이보스 핸드크림
이씰린 노블 화이트닝 퍼스트 세럼
레오놀그렐 뱅 뜨레땅 아라 프로폴리스
아스타리프트 로션
이렇게 다섯가지가 들어있어요.
제품관련해서는 아래서 제품사진과 함께 설명할게요.






그리고 왼쪽 글로시박스에 들어있는 브로셔에요.






로라메르시에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저 하나더
글리소메드 핸드크림
오이보스 풋크림
닥터 루인스 프라이빗 포뮬라 라인필러
소피토 모이스처라이저
이렇게 다섯가지가 들어있어요.

기본적으로 로라메르시에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저가 포함이 되어있어서 2개네요.







글로시박스 상자를 열면
Glossybox의 트렌드 가이드북이 들어있고,
이번 박스의 MD's choice가 들어있어요.



트렌드 가이드인데요.

베를린의 네일 디자인,
파리지엥의 처음과 끝인 향수,
런던의 놀라운 효능의 장미수,
암스테르담의 젬 스톤 테라피,
토론토의 트렌드, 보습,
상파울로에서의 비비드 컬러 그리고 따뜻한 니트,
밀란의 아찔한 속눈썹,
서울의 맑고 투명한 동안피부,
타이페이의 BB
도쿄의 이너뷰티
바르샤바의 금발,
스톡홀름의 크리에이티브한 헤어 스타일링,
빈에서는 자외선차단,
텔 아비브에서도 자외선 차단 그리고 미스트,
마드리드에선 시크한 스타일,
상하이에선 화이트닝
케이프타운에선 로맨틱 레트로 헤어스타일
이렇게 트렌드라고 하네요?

뉴욕이 있긴 했는데 뉴욕엔 그냥 지도와 도장 그리고 그림만 있고 내용이 없었어요.
우리나라 TV 광고나 잡지 광고를 보면 동안피부를 위한 에센스가 많이 나오는데 역시 트렌드였군요. ㅋㅋ 
네덜란드의 젬 스톤 테라피 경험해보고 싶어요. 요즘 몸이 무거워지고 있어서...
글로시박스 트렌드 북에서 알려준 것을 빠짐없이 다 하면 모던한 여성, 남성이 되겠어요. 








상자는 이렇게 있었어요.
Air mail이 하나 있고요.








에어메일 속에는 이렇게 박스에 MD's Choice가 있어요.
위에 있는 사진이 오른쪽 박스
아래 있는 사진이 왼쪽 박스의 MD's choice에요.








그리고 포장지를 뜯으면 이렇게 제품이 있고요.
제품 상자를 뜯어서 보고 싶은 욕구가 생기네요.
개인적으로 저기 보이는 종이 면발 없으면 좋겠어요. 있으면 가득있던가... 한줌의 종이 면발때문에 쓰레기만 더 늘어나는 것 같아요. 잘 뭉치면 부피가 줄어들긴 하지만...






오른쪽 상자에 들어있었던 제품들이에요.
왼쪽부터 아스타리프트, 이씰린, 로라 메르시에, 오이보스, 레오놀그렐 제품이고요.

아스타 리프트의 로션은 가을에 우리 피부가 세안 후 빨리 건조해 질 수 있고, 기초화장을 하고나서도 건조해지는데 피부 깊숙하게 촉촉함을 전달해서 우리 피부를 맑고 화려하게 만들어 준다고 해요. 그리고 고영양 화장수가 들어있다고하네요?

이씰린, 우리나라 브랜드여서 정말 궁금했어요.
처음 듣는 브랜드였고, 글로시박스 Facebook과 Naver cafe에서 기다리는 분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이씰린의 노블 화이트닝 퍼스트세럼은, 보습부스터가 있어서 오래가는 촉촉함을 만들어준데요. 
이 제품은 사용법이 다른 것들과는 다른데요, 세안하고 물기 닥기전에 바르라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천연식물성분으로 채운 건강한 에센스고, 6주간 임상을 했는데, 촉촉함이 오래가고 피부가 좋아졌다고 해요.
풀무원에서 화장품도 만드는 군요.
세안 후 물기가 남아있을때 사용하는 제품이라 신기해요. 

세번째 제품은 베이스 메이크업 최강자라고 하는 로라메르시에의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저에요. 이 제품은 멀티제품인데요. 3 in 1이에요.
자외선차단 + 모이스춰라이저 + 파운데이션
전에 사용해봤는데 적은 양으로 제 피부를 커버해주면서 부드럽게 해주더라고요.

네번째는 오이보스의 핸드 리페어&케어 크림 25에요.
요즘 핸드크림과 바디크림에 많이 들어가는 시어나무 열매 추출물로 만들었다고 하네요?
시어나무 열매 추출물이 시어버터 맞나요???
요즘은 핸드크림 종류가 많아서 선택의 폭이 정말 넓어진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레오놀그렐의 뱅 뜨레땅 알라 프로폴리스인데요.
두피에 있는 각질을 제거하고 그 위에 수분과 영양을 듬뿍 공급해준데요. 
6개월 이상 사용하면 모발이 건강해지고 두피가 깨끗해진다고 하네요?
이번에 받은 제품으로는 길어야 2주정도 쓸수 있을 것 같아요. 매일하지않는다면,
그리고 레오놀그렐의 제품들은 최대한 화학제품은 쓰지 않고 동물실험도 안한다고 해요.
샴푸 르네 휘테르 제품 추천받아서 구입한지 며칠 안되어서 레오놀그렐은 한참 후에 구입할 것 같아요.







이렇게 글로시박스 1개를 리뷰했고,
다음은 왼쪽에 있던 박스에요.









왼쪽부터 오이보스, 글리소메드, 닥터루인스 프라이빗 포뮬라, 소피토, 로라메르시에 이렇게 다섯제품이 들어있어요.


처음으로 오이보스의 풋 리페어 & 케어 크림, 발에 생각하기 힘든정도의 각질이 쌓인 다는 것은 알고계시죠? 
이 제품은 수분을 많이 공급해서 각질층을 감소시키고 거친 발을 부드럽게 만들어준데요. 
지난번에 풋 필링인가? 제품 사용했다가 2주동안 계속 각질이 나와서 맨발로 못다녔던 기억이 있었는데 정말 발에 각질은 샤워할 때마다 계속 관리해줘야 한다는 것을 그때서야 알았어요. 
그래야 풋 케어 크림을 사용해도 효과가 금방 나타나니까요. 
각질제거 없이 풋 크림 사용하면 효과가 엄청 늦게 나타나는.....



두번째는 글리소메드의 핸드크림인데요. 핸드크림이 전 박스 2개를 주문해서 2개나 되네요.
185년 전통의 독일 전통방식으로 만들어서 민감한 피부에 도움을 준데요. 또 베지터블 글리세린 성분으로 만들어서 가볍고 오래 보습을 유지해준다네요.
가을에 정말 피부가 예민해지는데 예민해지기 전에 사용해서 손 피부가 손상되지 않게 관리해야겠어요.
오이보스도 소개받고 글리소메드도 소개받고, 글로시앙분들 크림 어떤것으로 살지 많이 고민하시겠어요. ㅠㅠ 저도 그런데 ㅠㅠ


세번째는 닥터루인스의 코렉티브 라인 필러에요. 히알루노닉 필링스피어라는 것이 수분을 다 잡아서 30배로 팡창해서 주름을 메워준다네요? 이런제품 신기하던데, 후기보면, 한번 써보고 저도 후기를 올려드릴게요.
피부 속 수분을 모아서 팽창한다니 정말 놀라운것같아요.
코스메티컬 브랜드제품이어서 젊고 건강한 피부를 오랫동안 유지시킬 수 있는 한 방법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네번째는 소피토의 밸런싱 데일리 모이스춰라이저에요.
프라이머 기능이 들어있어서 가벼운 질감이라고 하네요?
식물생활성 성분을 많이 함유하고 있어 제품 색상에 대해서 걱정할 것 없데요.
식물에서 나오는 추출물로 만들어서 피부의 최상의 pH를 찾아서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준데요.

마지막은 로라메르시에 제품인데 앞에서 했으니까 Pass!!

이렇게 두번째 박스도 리뷰 끝.







10월 글로시 월드 박스의 구성품들을 모아봤어요.

한 파트에 치중하지 않고 고루게 선택해서 기초 단계별로 사용해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이번달은 글로시박스에서 받은 제품으로 가을피부관리 제대로 하겠어요.
쌀쌀한 바람맞고 얼굴피부가 조금씩 손상되는 것이 느껴지는데 꼼꼼하게 제품사용해서 이번가을에는 손상을 줄이고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서 겨울을 맞이해야겠어요.

다음달 글로시박스가 지금부터 기다려지네요^^


다음에는 기회가 된다면 뷰티클래스 신청해야겠어요.
항상 시간이 안되서... 못하고 있었는데 후기를 보면 너무 아쉽더라고요.


Thank You! 
Glossybox!!!



길고 지루한 시효의 글로시박스리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글로시박스에 대해서 궁금한 것이 있으시면 http://www.glossybox.co.kr에 접속해보세요.
저에 대해 궁금하신 것이 있으시면 iamahnsihyo@hotmail.com으로 이메일부탁드립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