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1.12

요즘 에너지 음료가 대세인가보다.


요즘 에너지 음료가 대세인가보다.
코카콜라의 매출을 넘겨버리더니 계속 올라가고 있다고한다.
작년보다 매출이 900%이상 올랐으니 말할 것은 없는 듯.
음료시장이 여성을 중심으로 커졌다고 하면
에너지음료는 남성을 중심으로 커지고 있다.
특히
에너지 음료의 효과를 시험기간과 운동하는 과정에서 많이 얻고 있고 집중력에 도움이 된다는 이유로 많은 잠재 고객이 있다.
다음. 편의점과 마트에서 콜라매출보다 에너지음료 매출이 넘어간 상태,
또, 파우, 리얼레드, 리프레셔, 락스타에너지, 에너지 콤보, 데드불, 핫식스등 다양한 제품이 출시 되고 인기를 끌고 있으며,
롯데칠성의 경우 핫식스로 대박을 난 경험을 바탕으로
전 세계 판매량 2위를 하고 있는 몬스터를 출시한다고 한다.
몬스터 미국에서 이 음료 마시고 5명정도 사망했다던데....
어쨌든
우리나라에서 국회를 중심으로 카페인이 들어간 음료에 대해서 규제를 하려는 움직임이 나타나고 있어서 앞으로 음료시장 1위가 되는 것에 대해서 지켜봐야할 것같다.
마지막으로.
새로운 카테고리인데 예전에 애플이 아이폰 출시하고 급성장한 것 처럼 에너지 음료시장도 급성장하고 있다는 것이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