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11.12

Dr Martin Brogue shoe 구입기




안녕하세요~
시효에요 ^^

오늘은 어머 벌써 새벽한시반이네요.
이따 다섯시에 일어나야하는데...
빨리 써야겠네요.



어제 밤
정말 급하게 수트와 구두가 필요해서
외갓집에서 김장 담드고 오후 두시에 출발한 엄마가 7시 반에 도착해서 
많이 힘들텐데
저와 함께 수트와 구두를 구입하러 갔어요^^


다들 수트 한벌씩 갖고계신가요???
전 수트 사야지 사야지 해놓고 아직까지 한벌도 안사두고 있었어요...
대학교 4학년이 되었는데도 말이죠...

매장에서 그동안 면접이나 발표어떻게 했냐고 직원분이 말하셨는데요.
전 당당하게
면바지 입고
셔츠입고
타이하고
자켓입고 봤어요.
이렇게 말했어요.
정말로 ㅋㅋ 지금까지 그렇게 해왔거든요.

하지만 이번엔 좀 심각한 일들이 ㅋㅋㅋㅋ



제가 11월 12일, 13일 학교에서 진행한 창업페스티벌에 운영팀으로 참가하면서 이따 시상식 진행을 해야하고
다음주에는 발표들이
이번주에는 면접도 있고...
그래서 정말 급하게 필요하게 되었어요.


그래서 엄마와 함께 같이 밤에 저녁식사 안하고 나왔지요.



오늘은 스퀘어원까지 갔다왔어요.
집에서 스퀘어원까지 엄청 먼데도 불구하고 갔다왔다는. ...

제가 살고 있는곳에서 같은 인천이지만 북쪽 끝에서 남쪽 끝으로...


출발 하기 전에 Tmap으로 오늘 가야할 길을 찾아보고 갔는데요.
운전은 제가 하고 ㅋㅋ
집에서 6분정도 빠르게 그리고 교통혼잡적은 루트인 추천1번루트로 갔다왔어요.





정장은 Mind&Kind라는 제일모직에서 운영하는 편집숍에서 구입했고



이제 정장구두를 찾으러!!!!


항상 남성잡지와 백화점을 돌아다니면서 본 제가마음에 든 정장구두는 정말심플한 구두였어요.


저렴한 제품들로 찾다보니
H&M
8seconds
Zara
Uniqlo
P&B
등등 많은 매장을 다녔는데

돈은 들이는데 실용성이 너무 떨어져서

결국 


ABC마트로 갔어요^^


ABC마트에 있는 정장구두 스타일이 마음에 들지 않아서 
다른 곳으로 가려는데!!


엄마가 닥터마틴을 봤어요^^
닥터마틴, 제게 아직까지 눈에 들어온 브랜드는 아니어서 그냥 지나치려했는데
엄마가 하는 말에 완전!!!
정장을 입던 평소에 입는 옷을 입던 
결국에는 자주 신을 수 있는 스타일로 사는 것이 좋으니까
이 닥터마틴을 사는것이 좋겠다고...


그래서 닥터마틴 제품들을 봤어요.


그리고 고른 제품!





닥터마틴 튕팁모델이에요.

어떤가요???

윙팁 제게 안어울리는 느낌이지만
스퀘어원에서 몰링하던 분들에게 실례하지만 여쭈어봤어요.
어떤지

괜찮다는 말이 많이 나와서 
진지하게 말해주셔야 한다고했더니 
정말 좋다.
어울린다.
어떻게 하면 더 어울릴 것 같다 
이런 의견들을 해주셔서
결국 구입을 했어요.


가격은 21만원 정도 하는데요.
운이 좋게
매장 마감 할인
ABC마트 멤버쉽포인트
비씨Top포인트
OKcashbagpoint등을 사용해서 많이 싸게 구입했어요.



이제 Unboxing을 해볼게요



닥터마틴 제품 상자에요.
위에서 본 




측면사진 
사이즈 280으로 구입했는데요.
전 항상 UK 9로 구입해서 제 발 크기가 정말 크다 생각했는데
최근 신발이 크다는 느낌을 받아서 
매장에서 측정해보니까 
270~275사이더라고요.
하지만 
닥터마틴제품 270신었는데 
딱 맞는데 
발가락이 불편했어요.
그래서 280으로 구입을 했죠.





이것도 측면사진


이제 박스를 열어볼게요.


박스안에 원래 종이포장이 있는데 빼고 찍었어요.
제품이 완전 마음에 쏙 들었어요^^



상자에 닥터마틴에 대해서 글도 써있고요.




닥터마틴이 정말 정갈하게 있죠???

어머?
닥터마틴을 들어올리니까
이렇게 신발자국이 있어서
바로 닥터마틴 밑창을 봤어요.
깨끗한데
왠 자국이....

이 자국은 닥터마틴의 섬세한 포장이라는 ㅋㅋㅋㅋㅋ


이제 제품을 볼게요.









이렇게 다양한 각도에서 닥터마틴제품을 봤는데 어떤가요?????
저는 완전 만족한다는 ㅋㅋㅋ

이따가 정장을 입고 사진을 찍어봐야겠어요.

얼마나 어울리는지


그리고 일상생활하면서 편하게 신을 수 있는 닥터마틴이라 구입정말 잘한 것 같아요.



♥♥♥♥♥♥♥♥♥♥♥♥♥♥♥♥Thank You So Much MUM♥♥♥♥♥♥♥♥♥♥♥♥♥♥♥♥♥♥♥♥
and Thank you one of the ABCmart Sqaure1 staff



이상으로 시효의 Dr Martin Brogue shoe 구입기를 마치겠습니다.

빨리 자야겠어요 ^^ 
잠도 세시간밖에 못자네요 ㅠ 


Dr martin신은 사진은 나중에 올릴게요 ^^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