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1.12

Optimus G, 이어폰!

한달 전 주문한 옵티머스 지 이어폰이 도착했어요.
한달 전 옵티머스 지 이어폰이 너무 좋다는 글들이 많이 올라오고 인터넷 실시간검색어에 올라오고 신문에도 나와서 주문하려니까 인터넷 주문이 안되었어요
그래서 저는 저희 동네에 있는 LG북인천서비스센터에 연락을 해서 옵티머스 지 이어폰을 주문했지요.
많은 사용자분들께서 이어폰이 10만원대의 제품 이상의 효과를 낸다고 하셔서 너무 갖고 싶었어요. 그리고 번들이어폰으로 구입하게 되면 17000원에 구입할 수 있으니까 정말 좋은 기회잖아요.

이제 박스를 열어볼게요 ^^


저는 쿼드비트를 3개 주문했어요.
아! 쿼드비트에 대해서 말이 없었군요!
이번 옵티머스 지 이어폰의 이름이에요.

지금 음악 들으면서 포스팅하는데
음이 정말 다양하게 들리네요 
다양한 음을 소화해주는 이어폰이에요.
지금까지 삼성 갤럭시 이어폰을 사용하고 있었는데 갤럭시 이어폰 조금 밀렸어요.
이제 옵티머스 지 이어폰으로 한동안 들을 것 같아요.

3개를 주문한 이유는 집에서 하나 다니면서 하나 그리고 친구한테 하나주려고 구입했어요.



제품 박스 한개 오픈!!
작은 박스인만큼 작은 봉투에 제품이 들어있어요.
이어캡과 이어폰이 들어있지요.



이어폰이에요.
LG라고 써있구요
그리고 전 하얀색 제품이에요.
제품을 그냥 이어폰 평소처럼 두었더니 칼국수 면발 처럼 생겼네요,.
우리 이어폰사용자들의 만년 골치거리인 이어폰이 묶이는 것을 방지한다고 하더라고요.
사용해봐야겠어요.



이어폰 플러그는 갤럭시 이어폰제품과 다르게 ㄱ으로 되어있어요.
저는 일자형이 좋은데 ㄱ이라서... 이동하면서 잘 쓸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조금 더 안전할까요????
집에서는 확실히 편한 것 같은데, 
노트북에 쿼드비트 연결하니까 딱 제 방향으로 이어폰을 둘 수 있네요 ㅋㅋ 
선이 휘는 것 없이.



제품 사진이에요.
이렇게 하얀색으로 이어캡부분이 되어있고 
은색으로 뒷부분이 되어있어요.
쿼드비트는 Y자형 이어폰이고요.
(사실 비대칭이었으면 했는데... 요즘 비대칭형제품이 안나오네요... 찾기 어려워요)

이렇게 제품이 구성되어 있답니다.

지금 발라드, 인디, 록, 랩, 재즈, 클래식을 들었는데
음이 잘 들려요.
그리고 다양한 음표현이 되고 있고요.

강력 추천합니다!!
이어폰 사고 싶은데 많은 돈 들이기 싫은 분들,
다이소 이어폰으로도 충분하다는 분들 조금 돈 더 투자하면 좋은 제품을 사용할 수 있고,
이어폰 예산에 20만원 이상 제품을 구입할 생각이 있는 분들에겐 이 제품도 생각해보라고 하고 싶고, 우선 20만원 이하 제품을 구입하실 계획이 있으신 분은 리스트에 이 쿼드비트도 포함해주세요.
정말 좋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