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12.12

TI FOR MEN HOLIDAY EVENT^^

이번에 TI FOR MEN에서 홀리데이 이벤트를 Facebook을 통해서 진행하고 있는데요^^
선착순으로 백화점 5곳에서 5만원 상당의 TI FOR MEN양말 세트를 선물로 주고 있어요.



전 1번째 이벤트부터 봤는데 참여 못하다가 
이번에 운 좋게 이벤트를 참여했고 당첨까지 되었어요.



제가 이번에 참여한 백화점은 4번째였던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이었는데요.
아침 9시에 나름 빠르게 준비해서 이벤트 신청하고
이메일을 받았죠. 쿠폰이 들어있는 ㅋㅋㅋ


그리고 오늘,
12월 29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TI FOR MEN에 양말세트를 받으러 다녀왔어요.
TI FOR MEN매장에서 쿠폰을 보여드리고, 이름, 이메일, 연락처를 알려드리면
양말세트를 줍니다.


그럼 양말세트 unboxing을 해볼게요^^

TI FOR MEN 양말세트를 받을 때 쇼핑백에 담아주신다고 해서
이렇게 담아서 들고 왔어요.
TI FOR MEN 쇼핑백 정말 편해요.


이 봉투 안에 양말세트가 ㅋㅋㅋ


양말세트는 종이 상자에 이렇게 포장이 되어있어요.
나중에 종이 상자에 작은 책 같은 것 넣어서 가지고 다녀도 될 것같고,
책을 선물할 때 여기 담아서 선물해도 좋을 것 같아요.


종이 상자 안에
이렇게 양말이 두켤레가 들어있어요.
5만원 상당의 양말이라니!!!





TI FOR MEN 양말 세트가 이렇게 구성되어있는데
저는 아직 안신어봤는데 
신어보신 분들이 좋다고 하더라고요.
5만원 상당의 양말선물 ^^
지금까지 살면서 만원이 넘어가는 양말 이번에 처음 신게 되어서 
기분이 너무 좋아요^^


그리고!!
오늘 현대백화점에서 지난 크리스마스때 사용한 북극곰인형을 고객들이 기부를 하면 주는 이벤트를 했는데요. 
좀 늦게 가서 이벤트 참여도 못했어요ㅠㅠ
북극곰 인형 정말 예쁘고 귀여웠는데
그리고 크기도 다양했어요.

내년엔 꼭 받을 수 있기를...


여기까지 TI FOR MEN Facebook Holiday event 후기였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