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12

2분 성격 테스트!!!


2분 성격 테스트!!!
 
펜과 종이를 가지고 하면 나중에 쉽게 계산할 수 있어요 . 선택한 것을 점수로 환산을 하고 더하면 성격이 어떤지 알 수 있어요.

심심풀이로 해봐요.
 


1. 하루 중 제일 기분이 좋을 때는?

a) 아침
b) 오후나 이른 저녁
C) 늦은 밤



2. 나는 걸을 때, 보통

a) 보폭을 넓게, 빨리 걷는다
b) 보폭을 좁게, 빨리 걷는다
c) 머리를 들고 세상을 정면으로 바라보며 덜 빠르게 걷는다
d) 바닥을 보며 덜 빠르게 걷는다.
e) 아주 느리게 걷는다.



3. 사람들과 얘기할 때 나는

a) 내 팔짱을 끼고 서서
b) 두 손을 마주 잡고
c) 한 손이나 양 손을 힙에 얹고
d) 얘기 나누는 상대를 건드리거나 살짝 밀면서
e) 내 귀나 턱을 만지작거리거나 손가락으로 머리를 빗으면서



4. 편안히 쉴 때, 나는

a) 다리를 굽힌 채로 나란히 두고 앚는다 (여자들 얌전떠는 포즈)
b) 다리를 꼬고 앉는다
c) 다리를 쭉 펴고 앉는다
d) 한 쪽 다리를 접어 깔고 앉는다



5. 뭔가 아주 재미있는 일이 생겼을 때, 나는

a) 아주 큰 소리로 즐거움을 숨기지 않고 웃는다
b) 웃지만 그다지 크지 않은 소리로 웃는다
c) 오히려 쑥스러운 듯한 미소 (우훗)



6. 파티나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장소에 나는

a) 사람들이 내 존재를 의식하도록 화려한 등장을 한다
b) 아는 사람들을 찾을 수 있을까 해서 둘러보며 차분히 들어선다
c) 시선을 끌지 않기 위해 할 수 있는 한 최대로 조용히 입장한다



7. 완전히 일에 몰두한 채로 열심히 하다가 방해 받았을 때 나는

a) 휴식의 기회를 반갑게 맞이한다
b) 열라 짜증이 훨훨 난다
c) 그 중간 어딘가 쯤



8. 다음 중 제일 좋아하는 색은?

a) 빨강이나 오렌지
b) 까망
c) 노랑이나 연한 파랑
d) 녹색
e) 짙은 파랑이나 보라
f) 하양
g) 갈색이나 회색



9. 잠자리에 들어서 잠들기 바로 직전에 나는

a) 몸을 똑바로 펴고 누운 포즈이다
b) 엎드린 채로 몸을 쭉 편 포즈이다
c) 약간 몸을 둥글린 채로 옆으로 누운 포즈이다
d) 한팔을 베고 있다
e) 머리를 이불 밑에 넣고 있다



10. 자주 꾸는 꿈이 뭔가?

a) 떨어지거나 낙하 하는 꿈
b) 싸우거나 앴는 꿈
c) 무엇이나 누군가를 찾는 꿈
d) 날아오르거나 떠오르는 꿈
e) 꿈은 잘 꾸지 않는다 
f) 항상 좋은 느낌의 꿈이다 





eg) 1번 문제에 a를 선택하셨다면 점수는 2점. 이렇게 합산해주세요.





결과를 한번 볼까요???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