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12

화장대???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 화장대??를 공개해드릴게요.
화장대를 그냥 화장대라고 하면 되지 왜 ??를 했냐면...
지금 제가 사용하고 있는 화장대는 책꽂이이기 때문이에요.
책꽂이에서 제 손이 편하게 가는 위치에 제 화장품들을 두고 하루를 시작하고 하루를 마감하고 있거든요.
화장품이 더 있는데, 여기 사진에 있는 화장품들은 제가 현재 사용하고 있는 화장품들이고
아직 포장상자를 뜯지 않은 화장품도 있고, 
파우치랑 화장품 보관상자에서 꺼내지도 않은 화장품도 있어요.

여러분들은 남성들이 사용하는 화장대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고 계셨나요???
제 친구들이나 아빠를 봐도 주로 쓰는 화장품 세네개를 그냥 안방에 있는 엄마 화장대에 올려놓고 쓰던가. 아님 책상에 올려놓고 쓰는 것을 봤는데.
군대에 있을때는 로션만 쓰는 친구도 봤고 스킨 로션만 쓰는 친구도 봤는데 어떤 친구들은 화장품을 쓰지도 않는데 피부가 엄청 좋은 친구도 있더라고요 ㅠ
저는 피부가 너무 안좋아서 ....
















제 화장대에요.
그냥 화장품만 있는... 글로시박스에서 받은 제품들도 있고, 제가 사용하고 있는 것들도 있고, 다른 샘플들도 있구요.
처음에 있는 그대로 찍어보려고 했는데 정리가 안되어있어서 구석에 있는 것들은 아예보이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큰거는 뒤로 작은걸 앞으로 옮겨서 찍었어요.

어떤가요???
글로시박스를 사용하는 남성의 화장대^^

제 친구들은 이거 보고 거부감느끼던데.... 글로시앙분들도 그러신가요???

지금 보니까 50%는 글로시박스에서 받은 제품들이네요 ㅎㅎ 
50%는 제가 구입하고 ㅎㅎ 










오늘 화장대를 정리하면서 파우치를 올려놓은 책꽂이를 봤는데 샴푸가 터져서 아래있는 책에 다 스며들어가있는걸 발견했어요 ㅠㅠ 샴푸 한개가 다 터져서 책 두권이 크기가 불어났어요 ㅠㅠ 파우치에 샴푸 없애려고 계속 빨고 있는데 거품이......







글로시박스를 받아보시는 글로시앙 여러분들의
 파우치나 화장대가 궁금해요! 


먼저 제 파우치를 공개할게요~
 
제 파우치에는 9월 박스였던 보그박스에서 받은
클리오 아이라이너와 모스키노 핑크부케 향수가 들어있네요 ♥



화장대에는 더 많은 미니어쳐들이 있는데
다음에 기회가 되면 제 화장대도 공개할게요 


자, 이제 여러분의 파우치나 화장대를 공개해주세요!!!

글로시박스를 통해 받아본 제품이라면 
어떤 제품이건, 언제 받은 제품이건 상관 없습니다~


<파우치 & 화장대 공개> 메뉴(이벤트 공지 메뉴 바로 밑)에 사진을 찍어 올리고,
이 포스팅을 스크랩한 URL을 댓글로 남기면
이벤트 참여 완료 :D

만약 언제 받았던 제품인지 아신다면
이것도 함께 써주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 >_<

 # 이벤트기간 
9월 13일(목) ~ 9월 23일(일)

 # 당첨자발표 
9월 24일(월)

 # 당첨자인원 
2명

 # 
참여 방법
 
1. <파우치 & 화장대 공개> 메뉴에 사진 올리기
2. 이 포스팅을 블로그로 스크랩하고 댓글로 URL 남기기

* 두가지 모두 참여하셔야 이벤트 응모가 완료됩니다

 # 당첨자경품 
조성아로우 패팅에센스 정품(200ml)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