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9.12

버진시어버터 스킨힐링 SCFA 소프트힐링밤미니어처후기ㅣ

안녕하세요 :) Glossybox를 사랑하는 안시효입니다.

오늘은 9월 보그 박스를 통해서 소개받은 버진시어버더 스킨힐링 SCFA 소프트 힐링 밤 미니어처 15ml 후기를 써보려고 해요.

보통 후기 쓸 마음 먹으면 바로 써서 올리는데
이번에는 조금 늦은 감이 있어요.
그 이유는
제 피부에 큰 부위는 아닌데 작은 부위에 아토피가 있어서 밤을 5일에서 6일정도사용해보고 변화하는 것을 보려고 늦게 올리게 되었어요.

우선 VSB 버진시어버터 스킨 힐링 소프르밤에 대해서 처음 들어보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

먼저 버진시어버터 VSB 36.5에 대해서 알아봐요.


시어버터하면 L사의 제품이 먼저 생각이 나는데요. (전 L사 제품 잘 쓰고 있는데..)
오랫동안 역사속에서 많은 사람들이 즐겨사용했고 인증받은 시어버터!
안심하고 사용해도 되겠죠???

우리나라에서 시어버터를 접하기 어려운 이유가 이 제품의 원료인 시어버터를 생산하고 있는 아프리카의 국가와의 정치적인 특수성과 지역적인 문제들때문이라고 하네요.
우선 생산을 하고 있는 국가들에서는 플랜테이션이 힘들 정도로 분쟁이 심해서 공급을 하기 어려웠고, 우리나라는 생산하고 있는 아프리카와 거리가 멀기 때문에 운송중에 부패가 될 수 있어서 접하기 어려웠다고해요.


하지만 VSB 36.5의 제품은 신선한 상태로 우리나라로 옮기기 위해서 많은 노력을 했다네요.

어려운 이야기는 여기서 그만하고 바로 제품이야기로 넘어가볼게요.





이 제품은 위에 표시되어있는대로 3가지에 대해서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하네요.
전 피부염이랑 아토피 트러블 때문에 사용을 해봤어요.

이 제품을 잠자기 전에 듬뿍 바르고 잠자고 일어나서 샤워를 한다음에 얇게 발라서 지속적으로 사용하면서 관리를 했어요.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꼭 확인 해야할 것이있는데요.
견과류 알러지 있는 분들 절대로 사용하면 안됩니다!!!
저는 다행히 견과류에 대해서는 알러지가 없어서 사용했는데
만약 다른 성분이 들어갔더라면 사용하지 못했을 거에요...(알러지가 많아서 민감한 남성이랍니다.)

중요한것 하나 더!
시어버터제품은 온도에 엄청나게 민감해요.
전에 야외에서 L사 제품 34도 넘는날에 손등에다가 살짝올려놓고 있었는데 녹아버렸다는....
정말 온도에서 민감하게 반응하니까 관리 잘하셔야해요.



이제 제 후기 본격적으로 시작합니다!


제 피부상태에 대해서 알려드려야할 것 같아요.
2004년부터 2006년동안 심한 아토피 피부염으로 고생하고  2006년 말에 거의 나았다가
2010년에 나라를 지키기 위해서 가슴 가운데에 군번줄을 가까이 두고 있었더니 크롬알러지반응으로 아토피가 시작이 되었어요.
지금은 알러지반응으로 생긴 피부염은 사라진 상태고요. 아토피가 신용카드만하게 남아있어서 지속적인 관리를 하고 있어요. 거의 마지막 단계라서 다른 피부에 비해서 건조함이 있고, 간지러움도 조금 있는 상태에요.
이 VSB 스킨힐링 SCFA 소프트 힐링 밤 미니어처를 이 부위에 사용해보면서 변한 피부를 보여드리려고 해요.



첫번째 날! 9월 19일


미니어처라서 보관용기는 작아요.
15ml 들어있고,
특유의 향이 조금 있는데 불편하지는 않고요 전 이런향 좋아해요.



약지로 제품을 조금 찍어봤는데요.
손이 따뜻해서 그런지 제품 비빌 필요 없이 바로 떠올려져요.

그리고 


제 피부에 발라볼게요.
사진에 잘 안보이는데 주위 피부와 좀 다르게 어둡고 붉은 피부 보이시나요?
여기가 제가 이번에 테스트를 할 부위인데요.
시간이 지나면서 어떻게 변하는지 지켜봐 주세요.
샤워하고 바르는 것이라 그런지 피부가 좀 건조했는데요.





바르고 나서 사진이에요.
사진으로는 변화가 잘 안보이는데
건조한 부위가 제품 바르고 나니까 촉촉해지고 부드러워 졌어요.
또 버터라서 그런지 살짝 발랐는데도 얇게 펴지고요.
바른지 5분도 안된 상태라서 변화는 크지 않았어요.
이제 며칠 더 사용해보면 달라지는 것이 확실히 보일것 같아요.





2번째날 9월 20일



두번째날 아침에 찍은 사진이에요.
전날보다 확실히 붉은것이 줄었고요.
건조한 부분도 줄어들었어요.
또 거친 부분이 없어지기 시작했고요.
조금 울퉁불퉁한것이 남아있는데 변화가 보이네요.
제품이 몸에 맞다는 것을 확인 한 순간이었어요.
며칠 더 사용하면 확실하게 보이겠죠???




세번째 날 9월 21일!!!



전날에는 울퉁불퉁 올라온 부위가 확실하게 보였는데 줄어든 것 보이시나요???
저 이거 보고 놀랬어요.
보통 아토피 연고를 사용해도 3일이내에 효과가 나타나는 제품이 없었거든요.
그런데 조금씩 효과가 나타나봐요.
붉은 부위가 줄었고, 건조한것은 절반이상 사라진 상태에요.
또 첫날에는 한번 바르고 1시간 뒤에 건조함이 느껴졌는데 이젠 하루종일 촉촉함이 느껴지기 시작했어요.
확실히 변하고 있는 것이 보이시나요???


4번째날 9월 24일!!!


제품바르고 한시간 뒤 사진이에요.

어떠신가요?? 변화가 보이죠???
시간이 흐르니까 닭살은 사라졌고요.
울긋불긋하던 피부 칙칙하더라도 안정되었고요.
촉촉함이 살아났어요.
주위 피부과 같은색으로 변하고 있고, 주위 피부처럼 매끈해지는 것이 보였어요.





 5번째날 9월 25일!!!



요즘 피곤해서 그런지 몸이 빨리 반응하는 것같아요.
제품을 바르긴 했는데 윗쪽에 붉은 것이 보이시나요???
그리고 조금 컸던 부위는 5일째가 되니까 줄어들었어요.
조금씩 아토피 부위가 남아있긴 하고 건조한 것이 남아있는데 
많이 호전 되어있는 것이 보이죠???





 6번째날!!! 9월 26일이에요!!!



9월 26일, 제가 후기 쓰는 날인데요.
사진보니까 놀랍죠???
붉은 부위도 있었는데 사라지고 
피부색이 확실하게 많이 차이 났는데 차이도 별로 안나고 말이에요.
괜찮아 졌죠????
신기했어요.
피부가 부드러워지고 촉촉해지고 옛날 보드라운 피부로 돌아오는 것을 보니 너무 기분이 좋아졌어요.
피부가 돌아오는 것을 느껴보신 분들만 느낀다는 희열이 ㅋㅋㅋ





하루에 아침에 샤워하고 한번, 저녁에 샤워하고 한번 이렇게 발랐는데 좋아지는것이 보이니까 사용하는 사람으로서 놀라는 것의 연속이었어요.

만약 지금 제품 사용하고 계신 분들있으시다면 어떠셨나요???
그냥 손등에 발라보고 느끼는 것과
치료하고 있는 부위에 발라보는 것은 많이 차이가 있는 것으로 알고있는데,
저는 손등이 아닌 제가 치료를 해야하는 부위에 
병원에서 처방해준 것이 아니고 
큰맘먹고
테스트를 해봤어요.
원래는 병원에서 처방한대로 해야하는데
너무 좋다고 홈페이지에서 말하고 있어서 해봤어요.
(전 개인적으로 민간요법, 주위에서 추천하는 방법 안쓰거든요. 오직 병원에서 처방한 대로 병원에서 하자는 대로 따르고 있어요. 한창 심할때 민간요법을 쓰다가 병원에 실려간적이 많아서...)
이번엔 큰맘먹고 글로시박스와 VSB에서 추천하니까 사용해본것이고요.

박스 받고 한동안 안쓰다가 
6일정도 사용했는데요.
사진 보시는 것처럼 변화가 확실하게 보이시죠?????
이 제품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미니어처를 다 사용해서 더이상 후기를 쓰지 못할 것 같아서.
오늘 마감하는 것이고요.
만약 더 있었으면 오랫동안 관찰해서 후기를 올려드릴텐데 
너무 안타깝네요.


만약 이 제품을 피부완화용으로 사용하실 것이라면 하루에 적어도 2번이상은 사용하고 꾸준하게 사용하시면 좋은 결과를 보실 것같아요.

버진시어버터 스킨힐링 SCFA 소프트힐링밤 정말 꼭 사용해보세요.


여기까지 제 후기였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