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9.12

Vogue Fashion Night Out in Seoul!!!!!

9월 6일 서울 신세계백화점 본점과 가로수길, 청담동 등지에서 Vogue Fashion Night Out이 진행되어서 다녀왔어요^^

핫하다고 유명한 도시들에서만 진행한다는 Vogue FNO!
이번에 GlossyBox Korea가 없었더라면 모르고 넘어갈뻔 했어요^^
Vogue FNO를 알려준 GlossyBox 고마워요^^

저는 신세계백화점 본점으로 갔어요.
왜냐하면, Party Tonight!!!!



신세계백화점 본점에 들어가니 FNO를 알리고 있더라고요.
많은 매장에서 행사를 하고 있었고,
화장품이 너무너무 사고 싶었는데 참았어요.
저번달에 화장품구입과 전자기기에 너무 많은 지출을 하고
이번달엔 학교를 다녀야해서....




백화점 1층을 한바퀴 돌아보고 밖으로 잠깐 나왔어요.



밤에 연예인들 포토타임을 갖았던 곳인데 이미 많은 취재진, 시민들이 가득....

우선 위치는 봤으니까 저는 11층에 GlossyBox에서 진행한 부스에 올라갔어요.


입구에 있는 FNO 홍보물



햇살 따뜻한 날?? 쫌 쌀쌀했는데, 많은 분들이 GlossyBox 부스에서 이벤트를 즐기고 계시더라고요.
저도 올라와서 바로 이벤트 고고!
이벤트에 참여하는 사진은 못찍었어요.
이벤트에 정신이 팔려서 ㅎㅎ

이벤트에 참여하려고 줄서있는데,
GlossyBox 관계자분께서 선글라스 끼고 있는 저를 보시더니
"안시효님이다!!" 라고 하셔서 놀랬어요
GlossyBox FB 이벤트에 너무 열심히 하고 있어서 GlossyBox에 계신 분들이 다 알고 계신건가할정도로 ㅎㅎㅎ
이벤트를 하고 마스크를 받았던 것 같아요.
며칠 안지났는데 기억이 나지 않네요... 이래서 사진을 찍어둬야하는것같아요. 
그리고 바로 옆에 BTRT 코너에 가서 제품들을 테스팅해봤어요.
시간 간격을 두고 GlossyBox에서 소개된 브랜드들 몇 개에서 테스팅하는 코너를 운영했던 것 같아요.
BTRT, GlossyBox를 통해서 접해보고 꼭 한번은 제품 구입해서 사용해보고 싶은 브랜드에요. 하지만 아직까지 못사고 있는데 그 이유는... 지나치게 화장품을 사둬서 다 쓰고 나서 GlossyBox에서 소개해주신 브랜드 화장품을 이용해보려고 해요.
BTRT에서 남성이라고 남성화장품 키트를 주셨네요 ㅋㅋ
아! BTRT에서 테스팅해본 제품들중에
아이크림이 제일 좋았어요.


이 제품인데요, 비타민으로 무장한 아이크림이고
스틱형이라 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요즘 사용하는 아이크림은 깨끗한 손으로 크림을 콕 찔러서 눈두덩이에 톡톡톡 치면서 흡수를 시키는데 이건 그냥 눈두덩이에 문질러버리면 되는거잖아요.
그리고 빠른 흡수력에 테스팅하면서 오!!를 연발했다는 ㅎㅎ

BRTC옆에는 GlossyBox의 Vogue box, Men Box가 있었는데 전 다 갖고 있어서 훑어보고 지나갔어요. 매시 정각에 티셔츠주는 이벤트 있었는데 깜빡했다는.....



여긴 겐조 향수를 홍보한 곳인데요. 겐조걸?? 오 짱이에요 ㅎㅎ
겐조 향수 좋아하는데 여기서 겐조 향수 오랫동안 맡아본 것 같아요.
그리고 시향지 받아와서 집에 있는 GlossyBox안에 넣어놨는데 아직도 향이 난다는 ㅎㅎ
다음에 겐조 향수 구입해서 가끔 기분 다운될때 사용해야겠어요.


다음에 칵테일을 마셔보고 네종류가 있는데
제가 알콜음료를 안마시는데 한번 마셔보고 싶어서 마셨다는...
(저 술 안마시거든요.)



체험 해볼 것 해보고
주위를 둘러보다가 GlossyBox관계자분께서 사진 찍어주신다고 하셔서 
GlossyBox Photo wall로 갔어요.



GlossyBox Photo Wall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ㅎㅎ 
어떤가요???
누가 저한테 왜 저는 항상 선글라스를 끼고 다니냐고 물어보시곤 하는데요.
어쩔 수 없이 끼고 다녀요.
선한 시민분들한테 험한 모습을 안보이려 하는 건 아니고요.
햇빛에 너무 약해서....


사진을 찍고 좀 돌아다녔어요.
오랫만에 서울 도심에서 높은 곳에 와서 바람을 맞고 해지는 모습을 보니 너무 좋았어요.



이런 나무도 있고



곳곳에 GlossyBox 풍선이 나무에 매달려 있었어요. 



이렇게 사진도 찍고 ㅎㅎ
아... 이사진 찍는데 바람불고 생각한대로 안찍히더라고요... 10분이상 앞에 시민들 계신데 셀카를 계속 찍었다는 ㅎㅎㅎ
GlossyBox가 풍선에 다 보이게 하고 싶었는데 한개가 최선이었어요..


제가 앉아 있었던 벤치에요. 해질때 쯤이라 색이 너무 예뻤어요.




분수도 보고


갑자기 훅하고 모델들이 지나가서 보니까 도전수퍼모델코리아에 나오고 있는 모델들이 분수 끝에 모여있었어요.
6시부턴가 백화점에서 런웨이 했었고요.


GlossyBox 왼쪽 부스에요. 전체가 있는 사진이 없네요...


그리고 GlossyBox 오른쪽 부스, 시민들이 이벤트에 참여하시느라 줄이 좀 있었어요.


여긴 메인 부스.

11층에서 볼 것 다 보고 좀 쉬었다고 생각해서 
1층으로 내려왔어요.
연예인들의 포토월타임~~ 시간이 지나서 생각해보니까 그냥 바로 6층에 있는 공원으로 갈걸 그랬나봐요. 거기 다 모이던데 ㅠㅠ


FNO를 알리는 광고
그리고 신세계백화점 1층에서 본 백화점.


여기가 포토월이에요. 좀 뒤에 서있었는데 한두분씩 빠져나가면서 앞으로 갔다는 ㅋㅋ




도전수퍼모델코리아 출연진들





















여러 연예인들이 와서 재미있는 시간을 만들어 주셨네요.
고준희님의 드레스는 충격
김혜수님은 역시 여신
정소민님도 ㅎㅎ
그리고 윤은혜님!!!!!  대박
나이를 무시해버리신 김희애님
TV보다 더 좋았던 박예진님도 
여기 온 연예인분들 대박이었어요.

한컷한컷 코멘트를 써야하는데 제 FB에 들어가시면 볼 수 있어요.
http://www.facebook.com/iamahnsihyo
여기에 동영상도 다 있다는 ㅎㅎ


포토타임을 다 보고 GlossyBox에선 어떤 것을 하고 있나 보러 갔는데 에스쁘아 테스팅을 하고 있더라고요. 재미있게 보다가 파티를 하고 있는 곳으로 갔어요.


역시 서울에서의 밤은 파티가 짱인듯!
신나는 음악과 야경이 너무 좋았어요. 


DJ DOC의 공연도 있었고요. 나름 서울의 중심에서 파티를 하니 좋았어요.




완전 예쁜 DJ의 디제잉도 있었어요.
완전 반했다는 ㅎㅎ


우리나라 백화저에서는 신세계백화점이 Vogue와 FNO를 했어요.



오신 분들이 다들 무대에 올라가서 사진을 찍으셔서 저도 올라가서 사진을 찍어보고


내려와서는 빛이 좋은 곳에서 또 찍었어요.
밤에 다양한 빛으로 파티장을 꾸며서 사진을 찍어도 다 잘나오는 듯하네요.


파티에 오셨던 분들이 좀 나가고 나서 한적해졌어요.
처음에 완전 많았는데



완전 예쁜 매력적인 DJ의 디제잉을 구경하고 오늘 파티에서 나왔어요.

조금만 있었는데 완전 힘들더라고요.
계속 서있어서 그랬나???
많은 분들이 파티에서 지인들과 있는데 저는 혼자라서 노는데 집중할 수 있었어요.
가방이 무겁고 태블릿을 들고있어서 잘 놀진 못했지만 그래도 최선을 다했다는 ㅎㅎ



시민들이 다 빠져나가고 1층에 있는 포토월에서 저도 컷!

Vogue FNO 너무 재미있었어요.
특히 GlossyBox에서 더 재미있게 해주셨고요.
올해는 신세계백화점에서 즐겼으니까
내년에 또 기회가 온다면 가로수길로 가서 놀아보려고요.
그리고 사진을 찍을 땐 폰, 태블릿도 아니고 그냥 디지털카메라로 찍어야 한다는 것을 느낀 하루였어요. 왜 카메라를 안들고 갔는지.....

여기까지가 Vogue FNO 후기에요.

중간에도 언급했는데
동영상은 제 FB에 들어가서 보셔야해요.
Youtube에 올리고 싶었는데 너무 오래걸려서...
그리고 많은 시민분들도 참여하셔서 재미있는 블로그, 사진 많으니까 많은 검색해보세요^^

10월 GlossyBox 어떤 제품이 올까요???
World box라던데 다 받을 수 있게 두종류를 사야할까요?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