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12

대한민국, 천안의 명물!!! 호두과자!!!

18일, 천안의 명물 호두과자를 사먹었어요.
두개를 사서 하나는 제가
다른 하나는 친구에게 선물로^^

천안에는 호두과자를 만드는 곳이 많고 판매하는 곳도 많은데요
이번에는 학화 할머니 호두과자라는 곳에서 구입을 했어요.

위치는 여기 지도에 보이는 것처럼 천안에 있어요.
당연히 천안에서 샀으니까 천안이겠죠??


매장사진은 너무 바쁘게 뛰어가느라 못찍었어요 ㅠ
매장안에도 포장하시는 분들이 너무 바쁘시고 판매하시는 분도 바쁘시더라고요.
점심시간에 갔는데도 점심밥은 드셨는지 빠르게 포장하고 계셨는데요.




구입을 하면 이렇게 봉투에 담아주세요.


이렇게 포장이 되어있고


이렇게 박스에 호두과자가 담겨있답니다.


오늘 1시쯤 구입해서 밤 10시까지 들고 왔다갔다해서 한쪽으로 다 몰렸네요 ㅠㅠ 
맛있는 호두과자 아직 하나도 안먹었어요.
만원짜리 포장에 50개가 들어있구요 ㅋ



이게 바로 호두과자!!!!

늦은 밤, 과제하고, 프로젝트하면서 먹으니까 완전 맛있네요.
천안에 놀러가시는 일이 있으면 학화 할머니 호두과자 꼭 드셔보세요.
완전 맛있어요.


다른 호두과자도 맛있으니까 경험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기회가 되면 다른 곳에서 구입한것도 올려드릴게요.


오늘은 너무 늦었고 배고프고 
전 호두과자 먹어야겠어요.
다욧을 결심했는데
결국 먹네요...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