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9.12

Glossybox with Vogue!!!

이번 글로시박스는 보그와 함께 진행이 되었다.
한달동안 새로운 글로시박스가 어떻게 올지 정말 궁금했다.
특히!
보그와 함께한다고 한 말을 듣고 더 기대했던 것 같다.
처음에 파운데이션을 선택하는 이벤트부터
타입을 정하는 것까지
그리고 배송완료문자!!!


이제 Unboxing을 해보자.







빨간색의 Vogue FNO with Glossybox.
Vogue FNO는 많이 익숙하지 않을 것이다.
2009년부터 진행되오고 있고, 우리나라에서는 2010년부터 하고 있기 때문이다.
Vogue FNO는 내가 봤을 때 전세계에서 동시에 하니까 세계 최대 규모의 축제일 것이다.
패션을 사랑하는 모든 이들이 모여서 교류하는 축제의 장!!!
글로시박스 받으면 보그 사러가려고했는데 이제 가야겠다 ㅋ 
이번에는 어떤 것들이 들어있을까???
상자를 오픈해보자








Vogue FNO에 대한 내용, 그리고 난 이거 들고 Vogue FNO에 새로운 경험하러 고고씽!!!
요즘 트렌드와 향후 트렌드
화장품이 어떻게 될지
연예인들도 보고 말이야 ㅋㅋ 
기대가 정말 크다.

다음 나는 타입 3을 선택했다.







Type 3은 다섯개로 구성되어있고
바로 제품을 보자!






Espoir의 Face Slip hydrating compact
Shu uemura의 오로라 에센스
BRTC의 비타민E벨벳마스크, BB크림
Clio의 Gelpresso waterprook pencil gel liner
VSB의 Skin healing SCFA soft balm
이렇게 다섯가지로 구성이 되어있다.



요즘 심각하게 매끄러운 피부를 갖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데 에스쁘아의 컴팩트가 도움을 줄 것 같다. 어떻게 될지 참 궁금하지만 ㅋㅋ 
항상 브라이트닝 제품을 사용하지만 광채는 커녕 어두워지는 듯한 느낌을 받고 있는 내 얼굴피부에 매끄럽고 투명하게 변화를 줄 오로라에센스.
개강해서 피로에 심각하게 지쳐버린 내 피부 노화를 몇시간이라도 늦춰줄 비타민E마스크
미끄러지는 듯한 텍스처로 기분을 업시켜줄 펜슬 젤라이너,
VSB 처음 경험하는 시어버터 브랜드!!!
항상 록시땅을 사용하다가 또 해피바스를 사용하다가 VSB를 경험할 기회가 생겼다.
버진 씨어버터,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오일이랑 비슷한 느낌이다.
영양이 부족해지고 있는 내 피부에 에너지를 갖게 해줄 소프트 밤이다


이렇게 다섯가지가 기본 구성으로 들어있고






겔랑의 스페셜 기프트가 있다.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ㅋㅋ 
이번 글로시박스도 역시 정말 좋은 제품으로 사용해보기 어려웠던 제품들로 만나게 되었다.
벌써 10월 제품이 궁금해지네 ㅋㅋ 
추석도 있고 어떤 컨셉일까????


이번달 내 맘에 꼭 들어버린 제품은 !!!!
슈에무라의 오로라 에센스였다!!!
에센스 홀릭 SHOW!!!


No comments:

Post a Comment